총 게시물 10건, 최근 0 건
   

[스타킹] 와인잔 사이를 아슬아슬…세계 1위 ‘슬라럼 묘기’ 경악

글쓴이 : CaptainYang  (182.♡.109.183) 날짜 : 2013-11-20 (수) 12:45 조회 : 2184
[SBS E!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세계 정상의 슬라럼 선수 김성진이 이끄는 한국 팀 선수들이 ‘스타킹’을 찾았다.

24일 오후 6시 20분부터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서는 슬라럼 선수 김성진 등 4명의 선수들이 출연했다. 특히 김성진은 한국 국가대표로서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실력파다.

이들은 한발로 아슬아슬한 인라인 스케이팅을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했다. 선수들은 아름다운 고난이 기술들을 보여줬다. 이어 강호동, 광희, 붐, 박준규 등 출연자들을 바닥에 누인 뒤 4명을 위를 점프해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이미지
걸스데이 민아와 혜리는 현장에서 직접 슬라럼을 배우며 매력에 빠지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성진 등 선수들은 좁은 단상 위에 와인잔을 배열해놓은 뒤 그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이동했다. 한발을 들고 스핀을 돌며 4인4색 스케이팅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김성진 선수는 “얼마 전 후배들을 양성하기 위해서 국가대표를 그만뒀다. 후배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스타킹’에 출연했다. 한국 슬라럼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kykang@sbs.co.kr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대한롤러경기연맹 문어발 지마의 크레이지 슬라럼 월드 슬라럼 시리즈 프리웨이브